울팁

MERIQUEEN

MERIQUEEN APP Ver. 1.0

베개솜 선택!!! 땀 많은 우리 남편에게 딱 맞는 베개솜

양모이야기

베개솜 선택의 기준은? 

땀 많은 우리 남편, 잠자고 일어나면 베개가 흠뻑 젖어있는 경우가 많죠? 사람이 잠자면서 흘리는 땀의 양은 평상시에도 300~ 500ml 나 된다고 합니다. 

베개 속에 들어있는 소재에 따른 능력 차이

베개 속에 넣는 충전재로는 목화솜/ 폴리에스터/ 메밀 등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당연히 양모도 있구요. 베개 속에 넣는 소재에 따라 땀을 흡수하는 능력에 큰 차이가 생깁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화학소재와 천연소재

기본적으로 큰 차이를 보이는 건 화학소재와 천연소재입니다. 폴리에스터와 같은 화학솜은 플라스틱 같은 딱딱한 소재를 녹인 후에 뽑아내기 때문에 표면이 유리처럼 매끄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수분을 흡수하지 못하고 표면에 붙어있게 되어 눅눅해지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천연소재는 땀 흡수능력이 화학솜보다 좋습니다

표면이 매끄러운 화학소재와는 달리 대부분의 천연소재는 수분 흡수 능력이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고는 바로 양모

여러 가지 소재 중에서도 여러 가지 항목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는 소재가 바로 양모입니다. 폴리에스터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많이 사용되기는 하지만, 건강을 위한다면 천연소재 선택을 고려해야겠지요?

메리퀸 양모 베개솜은 100% 천연양모가 꽉 들어차 있습니다 

메리퀸 양모 베개솜은 무려 1.2kg이나 되는 천연양모가 꽉 들어차 있습니다. 게다가 물세탁이 되기 때문에 항상 쾌적하고 뽀송뽀송한 감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양모는 자연이 주는 선물입니다

#베개솜 #베개솜선택 #수분흡수능력 #남편베개솜 #땀많은남편 #땀많은우리남편





메리퀸 쇼핑몰